멀티미디어 멀티미디어 > 동영상
피부 리프팅 울쎄라와 네오젠플라즈마 그 차이점은?
  • facebooktwitterkakao
  • 네오젠플라즈마란 어떤 장비인가?
    레이져 다음의 장비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일단 플라즈마가 뭔지에 대해 아셔야 합니다. 플라즈마는 질소 가스를 이용하는 방식으로 질소가스에 강한 에너지를 가한 후 기체 상태의 질소가 플라즈마라는 물질로 바뀌게 됩니다. 이 물질은 에너지를 많이 함유하고 있어서 피부에 닿게 되면 열에너지로 전환되면서 효과를 내는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피부에 어떤 효과가 있나?
    먼저 피부를 만나게 되면 피부 자체를 재생시키는 원리를 갖게 되는데요. 재생이 된다는 말은 피부 아래쪽에 콜라겐 같은 것을 재생시켜 리프팅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피부가 재일단 재생이 되면 화이트닝 효과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 강하게 쏘게 되면 여드름 흉터라든지 상처 같은 부분에 딱지가 앉으면서 그 딱지가 떨어진 후 새로운 살이 돋으면서 흉터 완화의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울쎄라하고 비슷한 효과를 주는 것인가?
    네, 비슷한 효과를 줍니다. 울쎄라는 근막층 초음파를 이용해서 근막층의 재생을 시키는 원리고, 네오젠플라즈마는 진피층이나 층을 좀 더 넓게 재생시켜 리프팅 시키는 원리입니다.

    울쎄라 처럼 시술 때 따갑거나 아픈가?
    특징이 플라즈마 에너지가 피부에 닿았을 때 훨씬 아프지 않습니다. 그래서 울쎄라에 단점 중 하나가 통증인데 네오젠플라즈마 장비는 통증이 거의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두 장비의 차이는?
    울쎄라는 한 번에 강한 에너지를 때려서 한 번에 좋아지는 효과라고 하면 네오젠 장비는 2주 간격으로 3번 정도 해야 울쎄라 만큼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전에 말한 것 처럼 통증의 유무도 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울쎄라는 좀 더 깊은 층 근육을 싸고 있는 근막층에 타킷을 한다고 하면 네오젠은 진피층에 콜라겐 재생을 통해 리프팅 되는 원리기 때문에 리프팅과 함께 피부도 좋아지는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재생쪽을 포커스로 둔다면 네오젠이 맞을 것이고, 리프팅만을 본다면 울쎄라가 좀 더 나을 수 있다.
종합
On세상e서울
VTV
강태조 원장과 알아보는 성형상식 '짝가슴'
Bio-cell 줄기세포 탈모치료란?
가슴이 너무 커서 고민이면? `가슴거상술`
빠지지 않는 뱃살, 수술이나 약물 없이 가능한 비만 치료법은?
피부 리프팅 울쎄라와 네오젠플라즈마 그 차이점은?
지방흡입, `아쿠아쉐이프` 방식이란?
베이저2를 이용한 지방흡입, 어떤 장점이 있나?
환절기 아토피피부염, 관리 및 치료방법은?
백반증, 건선 등 피부질환 증상과 치료방법은?
빠지지 않는 지방, 수술 아닌 젤틱? 그 효과는?
2030 에너지 신정책 세미나 2부
2030 에너지 신정책 세미나 1부
더보기 더보기